아이허브 11월 할인코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정보백과 2019. 11. 19. 10:05

본문

아이허브 11월 할인코드 및 이번 달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달에는 아이허브에서 특별히 더 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미국의 가장 큰 세일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가 겹쳐 이번 달에는 더 큰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해외 건강식품 쇼핑몰 중 하나인데요, 외국의 다른 온라인 쇼핑몰과는 달리 해외 배송 대행 업체를 통하지 않고도 집으로 직배송된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배송 기간도 빠르고 상품도 저렴에 많은 분이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이번 11월에는 더 큰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아이허브 11월 할인코드 및 주문 방법, 그리고 이번 달 특별 프로모션에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아이허브는?

아이허브(iherb)는 미국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로, 건강기능식품 및 각종 천연/유기농 제품을 취급하는 곳입니다. 해외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쇼핑몰이 있는데, 이 중 가장 유명한 곳에는 비타트라, 비타코스트, 아마존 등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은 분이 이용하는 아이허브는 귤젤리 영양제와 다양한 건강식품으로 2013년 쯤 부터 국내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남녀노소 불문 건강에 관한 관심은 꾸준히 늘고 있는 와중에 국내의 건강 관련 식품은 아직 해외만큼 다양하지 않으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허브에서 꾸준히 관련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간단한 사용방법, 다양한 프로모션 (11월에는 혜택이 더 많습니다), 한국어 서비스 지원 등 다양합니다.

아이허브 11월 할인코드

할인코드는 다른 말로는 추천코드 또는 프로모션 코드로 불리는데, 한 가지 코드만 적용 가능한 다른 쇼핑몰과는 달리 두 개의 할인코드를 한번에 적용할 수 있으며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특히 미국의 프로모션(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가 있어 다른 달보다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이허브 11월 할인코드 두 개는 그리고 10LOYALTY입니다.

아이허브의 장점은?

아이허브는 미국의 회사로, 기본 인터페이스가 영문이며 서비스도 영어로 제공되지만 한국 이용자가 꾸준히 늘면서 한국인 직원을 채용해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 역시 한글로 설정할 수 있으므로 상품 검색과 구매 과정, 그리고 고객센터 지원까지 모든 것이 한글로 가능합니다. 따라서 영어를 모르더라도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1월 할인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주문할 때마다 중복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장해두셨다가 다음에 다시 쓰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구매자들을 위해 CJ 대한통운과 한국 우체국 택배를 사용한 직배송을 지원하고 있어, 많은 사람이 물류창고가 한국에 있는 것이 아니냐는 농담을 할 정도로 배송이 빠릅니다. 배송비가 저렴하기도 하고요. $25 이하의 금액을 주문하면 배송료는 $4이며, $25 이상 주문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할인코드를 매 주문마다 사용하시면 더 자주 혜택을 받을 수 있겠지요.

3) 장점 정리

  • 사이트 한국어 지원: 영어를 몰라도 한국어로 검색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저렴한 배송료: 총 주문 금액이 25불 이하라면 4불의 배송료가 붙고, 25불 이상이면 무료입니다.
  • 빠른 배송: CJ 대한통운과 한국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배달이 되며, 집에 물건이 도착하기까지 평균 4일 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 간단한 환불절차: 해외에서 직구를 했는데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절차가 복잡해 반품 또는 교환을 포기하는 경우가 잦은데요, 아이허브는 CJ대한통운을 통해 쉽게 반품 및 분실 클레임을 걸 수 있습니다.

요약

이렇게 아이허브 11월 할인코드 및 코드 사용법, 그리고 11월 전용 특별 프로모션을 간단히 살펴봤는데요, 이번 11월 기준으로 사용 가능한 코드는 10LOYALTY이며, 다른 쇼핑몰과는 달리 프로모션 코드 두 개를 한꺼번에 적용할 수 있으므로 위에서 소개한 두 코드 모두 적용하시고 더 큰 할인 받으세요! 구매 방법이나 추천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 영역